일본인 대상 라뷰티코아 K-Style 메이크업 클래스

헤어 그리고 메이크업까지 뷰티한류를 타고 대한민국으로 모인다.

한류 스타를 만들어낸 대한민국 대표 K-Style 에 세계적인 관심이 주목된다.

강남 스타일 중심 라뷰티코아, 외국인대상 K스타일 헤어클래스에 이어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대한민국 대표 뷰티살롱 라뷰티코아, 뷰티 한류를 세계로 알리는 중심역할 수행

 

 



○ 토탈 뷰티살롱 라뷰티코아가 지난 123() 일본 휴먼 아카데미 메이크업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K-Style 메이크업 강의를 진행했다. 라뷰티코아는 또한 지난 10 WSJ(월스트리트 저널) 강남스타일, 한국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뷰티살롱으로 소개되어졌으며, 서울시와 함께 11, 12월 기간 중 총 4회에 걸쳐 국내 거주 외국인 및 서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대규모 K-STYLE 셀프헤어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어 K-Style 아래 헤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클래스 까지 진행하여 그 의미가 남다르다.

 

○ 이번 클래스의 경우 일본 현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학과 학생들과 교수진이 클래스를 위해 한국을 직접 방문하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지난 과거의 경우 일본 메이크업 기술과 트렌드를 배우기 위해 많은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일본으로 유학을 간 경우와 상반되어짐으로써 한국의 메이크업 기술이 더욱 발전하고 높아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 이번 클래스는 한국의 지난 10년동안의 메이크업 흐름과 현재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두가지 스타일(동안메이크업/포인트 엣지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포인트 엣지 메이크업의 경우 일본 학생들과 교수진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으며, 메이크업의 순서가 부터 일본의 메이크업 방식과 달라 많은 관심을 보였다.

 

○ 클래스를 진행하였던 라뷰티코아 메이크업 김현정 실장은 예전에는 오히려 해외의 메이크업 기술과 트렌드를 익히려고 했었는데, 지금은 한국의 메이크업 트렌드가 중심이 되고 관심의 대상이 되어지고 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매우 기분이 좋고 뿌듯하다. 또한 K-STYLE이 헤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까지 주목받고 있어 아티스트로써 책임감과 함께 많은 공부를 해야겠다고 전했다.

 

○ 또한, 대한민국 대표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의 현태대표는 대한민국 뷰티산업을 대표하는 뷰티살롱으로 라뷰티코아는 한국의 수준높은 뷰티문화와 기술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며, 대규모 대내외 행사 뿐만 아니라 한국의 K-Style을 배우기 위해 한국으로 유입되는 관광객들도 다양한 각도의 컨텐츠 개발을 통해 K-STYLE 뷰티투어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겠다고 밝혔다.

 

 

○ 클래스 참여 학교인 일본 휴먼아카데미는 일본 전국에 30군데 있으며, 이번 메이크업 강의 참여 학교는 오사카에 주재하고 있는 아카데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과 학생들이다. 휴먼아카데미는 그 외에 네일아트과, 브라이다루뷰티과(결혼식 준비를 위한 모든 것 신부화장, 드레스기획등), 크리에이티브과 (아이디어상품기획), 디자인과, 의료, 복지, 보육계열, 컴퓨터, 국가자격시험게열, 교육심리, 환경계열등의 전문학교로서 일본에서 전문학교로는 최고의 명문학교 이다.